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30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8. 30. 22:43


    오늘은 와이프의 사랑하는 조카 우린이의 돌잔치가 있는 날.

    그래서 고모부가 특별히 판박이 문신도 하나 박고 갔다.





    경리단길에서 이것저것 열심히 하고 있는 우린이 아빠의 작업실.

    정식 오픈하면 정식으로 포스팅 한다.




    벼룩시장같은 사무실에서 돌잔치 준비물들을 들고 레스토랑으로 갔다.




    조만간 다시 찾아오겠어 경리단길.

    내가 잠깐 지냈던 작업실이 고깃집으로 바뀌어 있던데 거기 한번 가봐야겠네.




    우린이 엄마가 열심히 준비한 꽃과 장식품들을 불꽃세팅하고 있는 고모.




    짜잔~오늘의 주인공 우린이 등장~꺅꺅!!!

    생일 축하한다 우린아~건강하게 잘 자라렴~XOXO




    처음 가본 돌잔치였는데 재밌고 힘들고 그랬다.

    돌잔치란 이런거구나....이렇게 어른이 되어간다....




    집으로 돌아와 죽은 개구리처럼 뻗어서 자다가 저녁을 먹고 미금역까지 산책을 했다.

    요 설현 뒷태광고가 도난사고가 엄청 많다던데 참나 ㅎㅎㅎ

    도대체 이게 뭐가 좋다는건지 7시간정도 보고 있어도 잘 모르겠다.




    ㅎㅎㅎ짱귀엽네.




    괴...괴장해!!! 옆집에 숯처녀 생겨도 웃기겠네.

    미금에 재미난거 많다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