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 4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1 2021. 11. 4. 23:42

    9시반쯤 일어나 커피 한잔 마시고 탄천 산책하러 나갔다.

     

     

     

    미세먼지가 많았던 오늘.

     

     

     

    벤치에 붙은 화살표가 무슨 의민진 모르겠으나 강렬한 빨강이 힙한 느낌을 주더라 ㅋㅋ 

    갖고싶다 이 벤치.

     

     

     

    가을가을하게 입어보았다.

     

     

     

    두둥~거의 두달만에 도착한 라운지체어.

    50살에 사려고 했으나 못참고 조금 서둘러서 샀다 흐흐. 오래오래 함께 하자 우리.

    평생친구가 너무 많아져서 고민이구만 ㅎㅎ

     

     

     

    점심은 스팸감자짜글이찌개.

    집에 남은 재료들 다 때려넣고 팔팔 끓여 먹었는데 맛있더라. 남자의 행복이란 이런걸까...

     

     

     

    과하게 먹은 탓에 두번째 산책 ㅎㅎ

    비가 부슬부슬 내렸지만 우산쓰고 노래 들으면서 동네 걸어다니니까 좋더라.

     

     

     

    은랑이랑 재잘재잘 속닥속닥 ㅎㅎ

    애들 각자 자기 할말만 주구장창 하는거 너무 웃긴다.

     

     

     

    와이프랑 후다닥 다녀온 강남 신세계백화점.

    이번 휴가때 백화점 원없이 구경했다 정말 ㅎㅎ 아무것도 산건 없지만...

     

     

     

    멋있네 까르티에 책상.

    다음 책상은 이걸로 정했다.

     

     

     

    힘든 시기다 정말.

     

     

     

    저녁은 신나는 고기파티 ㅎㅎ

    그림이 덕분에 아빠도 덩달아 고기 실컷 먹는 요즘.

     

     

     

    관리 잘 해서 그림이한테도 물려줘야겠다.

    관리의 관건은 그림이의 협조일듯...

     

     

     

    쥬라기월드의 한장면을 재연한거라고 한다.

    관찰력이 영 없진않구만 ㅎㅎ

     

     

     

    피자 먹었던날 사진 ㅎㅎ

    피자 먹고 싶다고 훌쩍이는 모습 너무 귀엽쟈나. 울 정도로 먹고싶었다니...순수한 놈...

     

     

     

    피자 맛집 좀 알아봐야겠구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