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29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0 2020. 10. 29. 23:47

    폭풍같이 질주하다가 학교 앞에 도착하는 순간 순한 양으로 변신하는 두얼굴의 사나이.




    눈이 점점 처지는 것 같네 ㅎㅎ




    오늘은 학교에서 할로윈파티 하는 날 ㅎㅎ

    해골옷 입고 출동!




    작정하고 입고 온 형아 ㅎㅎ 

    내년엔 요런거 입혀보고싶다.




    ㅎㅎㅎㅎ귀엽다 귀여워.




    심플하지만 강렬했던 코스튬.




    가짜웃음이 매력적인 해골왕자.




    텅빈 버스를 타고 퇴근하는 길.

    왜 찍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미세먼지는 조금 있지만 대체로 화창한 요즘.

    어느새 탄천이 조금씩 단풍으로 물들어 가고 있고...올해도 다 가고있고...




    가을을 만끽하고 있는 문도.

    서현에서 선관님 정란님과 점심먹고 정학이의 기구한 사연 좀 듣다가 한남동으로 고고~바쁘다 바빠~




    업무 요리조리 보다가 회의도 하고 사람들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다가 하루가 또 이렇게 가고.




    은솔님과 아쉬운 작별의 시간.




    별로 해준 것도 없는데 그동안 고마웠다며 이런 선물들과 편지까지 주고 떠난 은솔.

    프렌즈에서 좋았던 기억만 가져가길 바라며....한남동에서 곱창 다시 먹는 그날까지 굿바이....

    이별은 언제나 슬프다잉ㅠㅠ




    마리오 고마워요 은솔이모~




    신제품 나왔다고 맛보라며 이것저것 챙겨서 보낸 영규.

    고맙다 이 형을 잊지않고...조만간 또 주문할게 ㅎㅎ


    100% 진한 쌀조청으로 건강하게 즐기는 무설탕 당충전 간식 캡틴오란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캡틴오란다 사러가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