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19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0 2020. 10. 20. 00:30

    늦잠 자는 바람에 킥보드 타고 학교 못가게 돼서 삐졌음.




    오래간만에 기원이와 은진이 만나서 삼겹살 먹으며 이래라저래라 했다.




    정든 프렌즈를 떠나 새출발 준비하는 의동님.

    오랜 시간 함께 일했어도 떠날땐 인사 한마디 없이 훌쩍 떠나는 사람들도 많은데...

    날 잊지않고 작별 인사까지 챙겨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ㅎㅎ 화이팅 하시고 좋은 소식 들고 또 만납시다~




    감정 기복 심한 네살 강그림.

    아빠엄마도 덩달아 기복이 심해진다...




    신나는 탄천 라이딩..




    오케이!




    철봉놀이 하다가 착지실패로 얼굴 다쳤음 ㅠㅠ

    얼렁 나아야할텐데. 




    아빠랑 저녁먹고 동네산책.




    요런데가 생겼네.

    검색 해보니 유명한가보더라. 조만간 가봐야겠네.

    남의 블로그로 자세히 보기




    환장의 커플.




    철퍼덕!!!!! 




    동키동산 다녀온 썰 푼다.




    인스타 사진보고 한눈에 반해 찾아갔지만...현실은...매우 달랐고...

    그래도 나름 소소한 매력이 있는 곳이었다. 




    애들 환장하던 트램폴린같은 그물도 있었고ㅎㅎ




    숨어있다 들킨 느낌이네.




    당나귀 털도 손질해주고, 당나귀랑 한바퀴 돌기도 하고, 여물도 주고 ㅎㅎ 

    무서워할 줄 알았는데 능숙하게 잘 해내는 모습보니 흐뭇했다.




    오늘은 서현에서 건환이랑 희수 만나서 점심먹고 이런저런 회의도 하고 각종 민원처리와 업무 보다가

    퇴근하고 정자역 교촌치킨에서 치킨 먹고 하루 마무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