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 1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2 2012. 11. 15. 23:45


    중공군 포로 임현정(32세, 원양어업)




    비포선라이즈&비포선셋 세트 샀다. 싸길래 냉큼 샀지~헤헷!
    세월을 정통으로 맞은 에단호크를 보니...슴가가 먹먹하다. 요리조리 잘 피했어야지...
    줄리델피는 비포선라이즈에서 첨 봤는데 그날의 충격은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난다.
    주말에 다시 봐야지~




    죽전 신세계 백화점은 저녁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서 일찍 퇴근하고 구경하러 갔다.
    엠폴햄에서 파는 다운점퍼 ㅎㅎ 캐나다구스 대놓고 베꼈네. 상도덕은 온데간데 없고...
    가격은 1/10이라 괜찮네 ㅎㅎ 하나 살까봐~탄천 지나가는데 너무 추워서!!!! ;ㅅ;
    캐나다구스가 그렇게 따뜻하다는데 북극갈때 빼곤 전혀 입고싶지 않게 생겨서...
    그래도 요즘 새로운 등골브레이커로 떠오르고 있다는데~푸힛!




    오늘은 팀점의 날~예돈이라는 돈까스가게에서 돈까스를 먹었다.
    특사이즈로 먹었는데도 양이 적더라. 하항~맛은 뭐 그냥 옛맛 ㅎㅎ




    돈까스 먹고 근처 카페에서 깨알수다.
    낮에는 분당아주머니들이 카페를 정ㅋ벜ㅋ하고 있더라. 나도 분당주부 하고 싶다.



    \
    화끈하게 그냥 다 써버리지~


     


    퇴근길.
    늙고 병들었지만 아끼는 노르지를 입고 한컷. 겨울엔 이만한 옷이 없지~암요~
    ....사실 많지만 돈이...



    집으로 걸어오다가 이상하게 너무 지쳐서 이마트 스벅에서 쉬다 왔다.



    주말엔 몸에 좋은거 좀 먹고싶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