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24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3 2023. 12. 25. 00:42

    유난히 길게 느껴졌던 이번 추석 연휴동안 세식구 똘똘 뭉쳐 경기도 일대를 종횡무진 누볐다 ㅎㅎ

    좀 힘들었지만 초인적인 정신력을 발휘해서 열심히 놀았더니 가족간의 사랑이 더욱 깊어졌다는 후문.

     

     

     

    라인에서의 생활을 마무리하고 새회사로 이직한 우준님.

    우리 추억 잊지말기...약속하기...

     

     

     

    K2리그 보러 탄천종합운동장 첫방문.

    축구경기도 재밌었고 분당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들도 많다는걸 알게됐다.

    좋았어...앞으로 열심히 애용해야겠군 ㅎㅎ

     

     

     

    잠실 롯데에도 RRL있더라. 

    신상구경하고 눈이 빙글빙글 돌았지만 집으로 돌아와 옷장 열어보고 마음을 가라앉힘 ㅎㅎ

    옷이란게 참 글타...안 사면 눈앞에 막 아른거리고 자꾸 생각나고 막 눈물나고 막 그런데

    막상 사고나면 잘 안 입게 되기도 하고 익숙한 옷들에만 손이 가고 글타...

    그러다 신상 나오면 또 사고싶고 무한반복 ㅎㅎ 그래도 내년엔 좀 자제해봐야겠다.

     

     

     

    올해는 조직적으로, 마음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던 한해였다.

    10년간 이끌었던 그래픽스튜디오가 사라지면서 내 업무와 역할에도 변화가 생겼고

    인간관계에 대해 많은 후회와 반성을 하기도 했다. 이런저런 크고 작은 일들을 겪으며 한달정도

    그림도 안그리고 멍때리고 방황하다가 요즘은 마음을 다잡고 내가 잘하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다시 노력하고 있다.

     

     

     

    IPX 꿈나무들과 즐거웠던 점심.

    내년엔 소주 한잔 때리자~

     

     

     

    판교에서 제일 만나기 힘들다는 정학이랑 천신만고 끝에 만났다.

    고생많다 정학아~ 내년엔 소주 한잔 때리자~(2)

     

     

     

    모베러웍스 오피스 방문.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동료들 보면 부럽고 멋있고 존경스럽고 그렇다. 

    나도 언젠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텐데 과연 어떤걸 하게 될 것인가...안절부절...

     

     

     

    가나아트센터에서 열린 랄프로렌 트렁크쇼에 또 초대받았다.

    언제나 감사드리며...멋진 작품들 구경도 하고 23FW 구경도 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RRL 신상들 몇개 사서 돌아옴 ㅎㅎ

    세상엔 왜 이렇게 멋진게 많은걸까...힝구힝구

     

     

     

    가슴이 뜨거워졌던 서울 ADEX 2023 에어쇼.

     

     

     

    멋쟁이옷 입고 작업실에 놀러온 며느리후보 사랑이 ㅎㅎ

     

     

     

    치어리더 응원보면서 이성을 상실한 모습을 와이프가 촬영함.

     

     

     

    이야~안양 멋지다~

     

     

     

    쎄봉이랑 다녀왔던 언리미티드에디션.

    언리밋은 첨 가봤는데 멋진 작품들 많더라. 더 많이 보고 배우고 열심히 해야겠다고 느꼈던 전시였다.

     

     

     

    첨으로 사 본 뉴발란스.

    운동화는 컨버스말곤 잘 안 신어봤는데 뉴발란스 신어보니 편하고 가볍워서 좋더라.

     

     

     

    그림이랑 주말에 뭐하지?라는 생각들때 가기 좋은 구하우스.

    연간회원권 끊어두니 좋구만ㅎ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의 핵심인재 수빈이와 먹었던 저녁.

    수빈이의 실체없는 썸과 사랑에 대해 많은 이야길 나눴다. 내년엔 좋은 소식 기대한다 수빈아~

     

     

     

    안대가 멋있어보였는지 괜히 차고 다님 ㅎㅎ

     

     

     

    원혁이랑 오랜만에 정자역에서 칠링칠링.

     

     

     

    고생많은 성민이, 기평이, 소담이랑 대패삼겹살 먹으며 이런저런 애환을 나눴다.

    라인스튜디오 신작 화이팅!!!

     

     

     

    호매실 황태자 세인이랑 쿨거래 마치고 한컷 ㅎㅎ

     

     

     

    지독했던 올 겨울 감기.

    그림인 독감땜에 고생하고 난 몸살땜에 고생하고 >.< 혹독하게 시작하는 겨울이구만.

     

     

     

    넘어져서 인대가 조금 늘어난 그림이.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다 정말 ㅎㅎ

     

     

     

    수빈이한테 도촬당한 2023 마지막 뒷모습.

     

     

     

    그림이의 콘서트.

    한시간정도 노래 부르고 춤추던데 어떻게 다 외웠나 몰라. 대단한 7살들 ㅎㅎ언제 이렇게 커서 ㅠㅠ

    아들아~천천히 좀 크자~

     

     

     

    꼴레팀에서 인형이랑 가방 챙겨주더라 ㅎㅎ

    고생들 많으십니다 정말. 내년에도 화이팅!!!

     

     

     

    방학을 맞이하여 뉴욕에 간 그림이.

    아빠도 밀렸던 올해 일기 다 썼으니 이제 짐 챙겨서 공항 갈 준비해야겠다 ㅎㅎ 뉴욕에서 만나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