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1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3 2023. 4. 1. 23:36

    아니 웬 중학생이 쇼파에...

     

     

     

    유난히 팅팅 부은 나 ㅎㅎ

    마이 부었네...

     

     

     

    한국인이라면 제발 순대국밥 먹읍시다!!!

     

     

     

    열감기로 일주일간 고생했던 그림이.

     

     

     

    어디서 옮아온건지 클려고 그런건지 끙끙 앓는 모습보니까 맘 아프고 나도 옮아서 하루 고생하고 ㅎㅎ

    이제 거의 다 나아가서 다행이다 정말.

     

     

     

    동네를 어슬렁거리는 ㅈ냥이.

     

     

     

    라인스튜디오 대표님과 파스타 먹으며 AI시대에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에 대한 얘기들을 나눴다.

    그림이가 살아갈 미래는 얼마나 더 바뀌어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조금 무섭기도 하고 글타.

     

     

     

    AI가 못 그리는걸 그려야 나도 살아남을텐데 ㅎㅎ

     

     

     

    이제 조심해야겠다...

     

     

     

    괜히 사모으고 싶은 문구류들.

    펜텔 에너겔 하이클래스 필기감 좋던데 하나 사고싶다. 포인트오브뷰 한번 가야겠구만.

     

     

     

    노트에 그리는거 재밌다.

     

     

     

    오랜만에 민영이 경윤이랑 스키야키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 나눴다.

    푸짐하게 먹었으나 금세 배가 꺼졌고...두시간 뒤 결국 소세지빵 하나 사먹었음 ㅎㅎ

     

     

     

    요즘 핫한 %아라비카 커피 방문.

    경기도민이라 뭘 주문해야할지 몰라서 우왕좌왕하고 있었는데 경윤이가 교토라떼 마시면 된다길래

    안심하고 주문...서울 오니까 핫플레이스들이 역시 많구만.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코앞에 두고 있는 IPX.

    리드들의 근심걱정이 끊이질 않았고...개점휴업 그 자체였던 한주 ㅎㅎ

    다 잘 되려고 하는 과정이니 열심히 한번 해봅시다! 

     

     

     

    한남동에서 볼일 보고 서현으로 와서 남은 볼일 보고 커피 한잔 마시고 퇴근했다.

    동해번쩍 서해번쩍!!!

     

     

     

    몸살기운이 있어서 약 좀 샀는데 예쁜 비닐봉지에 담아줘서 좋았다.

    흰 봉지에 빨간 글씨가 맘에 쏙 드네.

     

     

     

    빈영&제임스님과 함께 한 점심.

    남자 셋이 아주 건전하게 삼계탕 먹고 새하얀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회사와 우리의 미래에 대해

    많은 이야길 나눴다. 뭘 해야할진 알겠지만 실행이 참 쉽지 않구만...1년 또 열심히 달려봅니다.

     

     

     

    회식장소를 향해 달려가는 신나는 발걸음.

     

     

     

    라인프렌즈스토리 팔로워 20만 달성 축하 회식!!!

    열심히 노력한만큼 결과도 나와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군! 담당자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막내에게 고기를 건네주는 따뜻한 모습으로 사진 한장 연출하고 다음 약속장소로 출발 ㅎㅎ

     

     

     

    10년만에 만난 모세님과 현배.

    현배랑 모세님이 대학교 선후배였다니 정말 ㅎㅎ 세상 정말 좁다 좁아~착하게 살아야겠다.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즐거운 이야기 많이 나눠서 좋았다. 자주 봅시다 우리~

    모세작가님의 벼락승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벼락승진 보러가기

     

     

     

    브라이언님과 인도카레 먹으면서 시계 이야기로 웃음꽃을 피웠다.

    나도 그랜드세이코 하나 사고싶네...어떡하지...안절부절...

     

     

     

    6년만에 만난 그때 그사람들.

    조만간 만나서 치맥하며 못다한 이야기들 나누기로 했다.

     

     

     

    네이버는 재활용도 AI가 하고 있군. 멋지다잉...

     

     

     

    정자동 인근에서 방황중이던 엄마와 아들 ㅎㅎ

     

     

     

    마트가서 마실거 좀 사왔다.

     

     

     

    올해는 스톤아일랜드 안살려고 했으나...운명의 수레바퀴가 우릴 놓아주지 않았고...

    참지 못하고 그만 샌달 하나 샀다 ㅎㅎ 신어보니 역시 만듦새가 너무 좋아서 이만한 브랜드도 없구나 싶다.

     

     

     

    멋부리고 탄천에 자전거타러 나옴 ㅎㅎ

     

     

     

    너무...취해있는거 아냐?!

     

     

     

    스포츠카 운전하고 있는 것처럼 찍어달라길래 이렇게 찍어서 보여주니 만족하더라 ㅎㅎ

    그리 기준이 높지 않아서 다행이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