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 13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3 2023. 3. 13. 23:16

    부시시한 모습으로 등원준비 완료!

    아침에 벌떡벌떡 잘 일어나는건 나랑 닮았군 ㅎㅎ

     

     

     

    난 작업실로 출근완료.

    아침햇살이 아주 상쾌하구만.

     

     

    새로 산 볼펜 테스트.

    슥슥 잘 그려져서 좋았다. 역시 템빨이 중요하군 ㅎㅎ

     

     

     

    아...이거 좀 난처하네...잘못 본 줄 알았쟈나...

     

     

     

    열심히 그림 한장 그렸음.

    요즘 그림을 그리면 그릴수록 내가 어떤 그림을 잘 그리고 좋아하는지 조금씩 더 잘 알게 되어서 좋다.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군...

     

     

    육군 행정병 출신 일러스트레이터가 항공자켓 입고 화장실에서 찍은 사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