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2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1 2021. 4. 28. 23:24

    네발 자전거 타고 가겠다고 고집 부려서 아침부터 옥신각신하다 서먹하게 등교...

     

     

     

    그림이 보내고 커피 한잔하면서 다섯살과 티격태격한 내 자신을 돌아보며 반성했다.

    육아는 정말 많은 인내심이 필요하구나...난 아직 멀었다.

     

     

     

    몰래 피어있는거 웃기네. 딱 걸렸어.

     

     

     

    오늘 본 웃긴 짤 ㅎㅎ

    다이소 발빠르네.

     

     

     

    아이보리+블랙+레드 배색이 너무 멋지다.

     

     

     

    슈프림 귤 ㅋㅋㅋ

    박스 디자인 멋지네.

     

     

     

    아이유도 혹시 비트코인 하나.

     

     

     

    에어컨 빵빵 터지던 지하철.

    드디어 여름을 향해 질주하고 있군...

     

     

     

    멋지다 정말.

    블랙이면 바로 샀겠는데 네이비라 좀 아쉽다잉.

     

     

     

    구수한 미소가 매력적이네 ㅋㅋ 영농후계자 느낌 폴폴 나는구만.

     

     

     

    피곤했던 업무들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니 기안이가 가상세계로 떠나고 있었다.

     

     

     

    그림이가 잠들기 직전 듣던 노래 ㅎㅎ

    노래취향도 구수하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