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2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1 2021. 4. 27. 23:42

    15년전에 산 씨피자켓 입고 출근.

    육스에서 폭탄세일해서 한 600달러 줬던거같은데 사고 너무 좋아서 주구장창 이거만 입고 다녔던거 생각난다.

    마지막으로 입었던게 한 2012년쯤이었는데 오래간만에 입어보아도 여전히 좋더라. 오랜 친구같은 느낌 ㅎㅎ

    이 멋진 자켓을 그동안 왜 안입고 다녔던걸까. 역시 한번 살때 좋은거 사야한다는걸 새삼 느낀다.

     

     

     

    오래오래 함께 하자 친구야.

    무덤까지......

     

     

     

    아침 첫 회의.

     

     

     

    점심 같이 먹을 사람 못찾아서 샐러드행.

     

     

     

    오늘은 유난히 회의가 많았던 날이었다.

     

     

     

    길가다 우연히 기평이 만나서 커피 한잔했다.

     

     

     

    이야 진짜 멋지네.

    저 비닐봉지 어디서 구할수 있지 ㅎㅎ

     

     

     

    브루니아 플라워 대표님과 야끼니쿤에서 저녁 먹었다.

    대한민국 최고의 플로리스트와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가상현실의 세계로 간다 나도.

     

     

     

    그림이가 나보다 먼저 가보았다.

    갈곳잃은 손 너무 귀엽네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