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26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1 2021. 4. 27. 00:05

    와 멋있다 남성복 모델같네.

     

     

     

    반팔 입어도 이상하지 않을 약간 더운 날씨였지만 반팔은 아직 입고싶지 않아서 얇은 자켓 걸치고 나갔다.

    10월까진 계속 더울텐데 어떻게든 버티다가 입고 싶다 ㅎㅎ 어떻게 일년의 절반이 더울수가...

     

     

     

    쎄봉이랑 커피 한잔하며 과거 현재 미래 이야기를 골고루 했다.

     

     

     

    생각의자 비스무리한 1인 미팅 부스 ㅎㅎ

     

     

     

    한국인이면 제발 닫힘버튼 누릅시다.

     

     

     

    친구들과 함께 해피타임 ㅎㅎ

     

     

     

    오래간만에 추억의 아이돌st 혁구랑 저녁을 먹었다.

     

     

     

    두둥~커밍쑨.

     

     

     

    두둥~커밍쑨(2).

     

     

     

    솔밭삼겹살에서 5인분 조지고 커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하고 헤어졌다.

    조만간 다시 만나자 혁구야.

     

     

     

    서쪽의 웨스트에서 불어오는 바람의 윈드를 맞으며 집으로 돌아왔다.

    그것은 운명의 데스티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