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23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1 2021. 4. 24. 00:37

    신났던 등교길이었는데 사진은 좀 시무룩하게 나왔네 ㅎㅎ

     

     

     

    어제 저녁부터 컨디션이 영 안좋아서 오늘은 휴가내고 바람도 쐬고 맛있는 것도 먹었다. 

    치즈룸x테이스팅룸

     

     

     

    주렁주렁 달고 나와봤다.

     

     

     

    다 조지고싶다.

     

     

     

    디자인 잘했네.

    색 바랜거까지 완벽하다 정말.

     

     

     

    오래간만에 씨피 쇼핑.

    우울할땐 역시 쇼핑이 짱이야.

     

     

     

    소매가 좀 긴거 빼곤 맘에 쏙 드는 자켓.

    오래오래 함께 하자.

     

     

     

    심각해보이는 쓰리샷.

    떼인돈 받으러 온 느낌이네.

     

     

     

    아직은 서툰 셀카 ㅎㅎ

     

     

     

    언제 이렇게 길어졌니.

     

     

     

    두둥~요건 씨피컴퍼니 50주년 기념 세라믹 스태츄.

     

     

     

    두둥...너무 멋지다...

    공홈에서 잽싸게 샀더라면 좀 더 저렴하게 샀을텐데 망설이다가 홀라당 놓쳤네 ㅠㅠ

    하지만 이렇게라도 만나서 너무 좋다.

     

     

    늠름한거 보소.

    생각보다 사이즈도 커서 더 좋았다.

     

     

     

    150피스 한정 헉헉.

     

     

     

    언젠가 중국인 수집가에게 팔 수도 있어서 88번으로 구매.

     

     

     

    일단 요기 세워놓고 정리 좀 해봐야겠네 ㅎㅎ

    뿌듯했던 하루였다 정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