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22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9 2019. 12. 23. 00:35

    웨하스 한입 먹다말고 잠든 그림이 ㅎㅎ

    뭔가 간절해보이네.




    사진 찍었다하면 이 표정이네.




    잠실에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 구경다녀왔다.

    조마조마했던 콜라보였는데 이렇게 멋지게 오픈하다니 신기하고 기대된다 ㅎㅎ




    너만 믿는다 니타야.




    사진찍게 이렇게 V 좀 해봐 제발 그림아....

    브라운 머리는 왜 공중부양하고 있지...




    ㅎㅎㅎ귀엽네.

    어설픈게 그린 것 같지만 뭔가 프로의 향기가 느껴진다.




    V 성공 ㅎㅎㅎ

    아빠가 더 신났네.




    아빠가 억지로 사진 찍자고해서 심기불편 ㅠㅠ




    같이 사진찍기 쉽지않네 이젠.




    귀여워서 봐준다.




    해맑은 미소가 매력적인 그림이.




    집으로 돌아와 뒹굴뒹굴.




    느닷없는 셀카타임.




    ㅋㅋㅋㅋ이런 것도 있었네.




    풍선이 맘에 들었는지 자기 전까지 손에 꼭 쥐고 있었다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