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1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9 2019. 12. 18. 01:09

    아빠랑 같이 출근하고 싶은 그림이 ㅎㅎ

    그림아 빨리 들어가서 놀아. 어른되면 하기 싫어도 하게 될거란다...




    2019년을 마무리하는 타운홀 미팅.

    한해동안의 성과보고와 2020년 목표와 다짐, 일과 사랑, 대표님 훈화말씀 등등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다.




    우수팀 발표도 있었다.

    한해동안 고생 많았던 민영이네팀 수상! 축하합니다~!!!




    크...프렌즈의 히스토리를 담은 책이 드디어 나왔다.

    쭉 읽어보니 감회가 새롭더라. 내년이면 벌써 햇수로 10년이라니 참...하하...하하하하하!!!!!!!




    그림도 하나 그렸다 ㅎㅎ




    WOW!!!

    태어나서 이런거 당첨돼 본 적 한번도 없는데!!! 오늘!!! 내가!!!!!!!!! 드디어!!!!!!!!!!!!!!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아빠가 감격의 눈물을 흘리고 있는 사이 아들놈은 집에서 이렇게....




    ㅎㅎㅎㅎ10년전에 그린건데 아직도 이렇게 한남동을 떠도네.




    대한민국 최고의 포토그래퍼가 찍어준 사진.




    즐거웠던 장난감 파티.

    뒷정리는 아빠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