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2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9 2019. 10. 28. 01:00

    서울 나가다 발견한 정신없는 트럭.

    온갖 채소박스들이 대~~~~~~충 쌓여있더라. 저러다 쌈배추 떨어지기라도 하면 우짤라꼬!!!

    그와중에 순두부 박스에 사과같은거 그려져있는게 너무 웃겼다.




    고속터미널 도착.

    서울구경에 여념이 없는 경기도민.




    모처럼 서울왔으니 오리지널 코리안 킹사이즈 포크커틀렛을 먹기로했다.




    사진이랑 좀 다르네 ㅎㅎ




    동네산책 나갔다가 잠든채 돌아온 그림이.

    언제 이렇게 길어졌니.




    오늘은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줄여서 김현아라고 부른다고 한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송현아....

    다들 업무에 참고하시길.




    호기롭게 돌다리 건너다 순식간에 풍~덩 빠졌다 ㅎㅎ

    두드려보고 건넜어야 했는데...아직 그림이에게 돌다리는 무리였나보다. 




    신발이랑 바지가 홀랑 젖어버려서 급하게 바지랑 신발 쇼핑.




    쇼핑해서 좋겠다 그림아.

    아빠도 그림이 빠질때 같이 빠질걸...




    할머니표 홈메이드 바지만 입다가 기성복 입으니까 뭔가 어색하네 ㅎㅎ




    이제 새 옷 사고싶을 때마다 물에 빠지는건 아니겠지.




    제임스랑 실랑이 중인 그림이.




    진지해서 말릴 수 없었다.




    그림이가 (강제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브라운.

    우리 우정 변치말자....




    >>>김현아 구경을 마치고 용산 기찻길로 이동>>>

    기차 볼 생각에 들뜬 그림이 ㅎㅎ




    기찻길 주변은 개발의 손길이 미처 닿지못해 시간이 멈춰있는 느낌이었다.




    비밀보장이란 말에 번호 저장완료.




    정겹네.




    기차야~언제오니~두근두근 쿵쾅쿵쾅!!!




    차 오니까 조심하라고 알려주는 상황이었는데 경찰에 연행되는 느낌으로 찍혔네 ㅎㅎ

    야 착하게 살아 임마.




    댕댕댕댕~우와~아빠~칙칙폭폭이가~저기~열차가~칙칙폭폭이가~댕댕댕~기차가~칙칙폭폭이가~(무한반복)

    원없이 기차보고 돌아왔다고 한다.




    집으로 돌아와 신나게 놀다가 꿈나라행 특급열차타고 꿈나라로 출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