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24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9 2019. 10. 24. 23:45

    라인프렌즈의 컨텐츠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삼인방.

    고생많은 세사람과 쌀국수를 먹으며 결의를 다졌다.




    우리집에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강그림.

    하루도 빠짐없이 본인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고 한다.




    오늘은 한남동에서 점심먹고 서현으로 넘어와서 대표님과 오래간만에 면담을 했다.

    짧은 면담이었지만 고민도 털어놓고 피드백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업무적으로는 미션이 더 생겼지만 ㅎㅎ

    맨날 다른사람들 격려만 하다가 오히려 내가 위로와 격려를 받으니까 뭔가 찡한 느낌이 있었다. 

    고래는 칭찬도 춤추게 한다더니 진짜였네.




    조직관리 하느라 고생많은 꼬마엄마 문도영(39세, 꼬마엄마)




    오늘도 할매랑 즐거운 시간 보낸 그림이.




    베이지 트렌치코트 주의보 ㅎㅎ

    정자역에서만 326명정도 목격.




    오늘 하루도 이렇게 후딱 지나가는구나.

    이러다 어느새 50되고 60되겠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