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1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9 2019. 8. 18. 01:01

    아침일찍 일어난 그림이와 동네산책.

    뽀로로 물총으로 화단에 물도 주고, 개미도 잡고, 신나게 쏘고 다녔다.




    아빠도 올라타보고 싶다.




    중장비를 좋아하는 그림이.

    나도 어렸을때 좋아했었을까.




    그저 바라만봐도 좋은 버스 ㅎㅎ 매일매일 봐도 저렇게 좋을까.

    버스구경 하다가 갑자기 비가 쏟아지기 시작해서 집으로 부랴부랴 돌아왔다.

    그리고 나는 밥 먹고 바로 기절...

     




    이야 전화번호 끝내주네.

    번호에 관심없었는데 저 번호는 갖고싶다.




    서울구경 다녀온 그림이.




    이발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덥수룩해 보이네.

    지금의 이 거지존을 잘 극복해서 단발머리 도전해봐야겠다.




    아이고 귀여워라~




    사진찍자고 서보라고 하면 쭈뼛쭈뼛 자세 잡는데, 그 모습이 너무 귀엽다ㅎㅎ




    뽀로로에 입덕한 그림이.

    나름 희노애락이 적절히 담겨있어서 가끔 보면서 깔깔 웃었다가 지난 인생 돌아보며 반성도 하고 그런다.

    뽀통령 포에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