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1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8 2018. 12. 18. 00:17

    엄마가 싫어하는 사진(1)




    엄마가 싫어하는 사진(2)




    와 강렬하네.

    몇개 팔렸는지 궁금하다.




    AK플라자에 갔더니 팬텀싱어2 우승팀이 화려한 무대매너와 가창력으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었다.

    팬텀싱어가 시즌2도 했었구나. 




    살다살다 베트남축구 생중계는 처음 봤는데 ㅎㅎ 아무튼 우승까지 했다니 대단하다 정말.

    인생이란 정말 알다가도 모르는 것이구나.




    응 열지마.




    지친 아빠와 탈출 준비중인 아들.




    아는 단어 몇개와 손짓발짓으로 의사소통 열심히 하는 그림이ㅎㅎ




    홍진영팬클럽 성남지부 최연소 정회원 강그림.




    물 마시는 모습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보니...




    ㅎㅎㅎㅎ




    분명 차에서 잠들었는데 눈 떠보니 식당이어서 혼란스러운 그림이.

    부스스한 머리와 발그스름한 볼도 너무 귀엽다. 




    영상통화하다가 사라진 그림이 ㅎㅎ




    ㅎㅎㅎㅎ해맑네.




    탐나는 그림이 모자.




    두리번~두리번~혼자서 이케아 쇼핑중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