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2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12. 27. 22:10


    초록이 아빠들.




    점심시간에 경쟁사 면접보러 가다가 딱 걸린 원혁이.




    회사에서 깜짝 선물로 영화 단체관람을 시켜줬다. 꺅~라인 짱짱맨~

    스타워즈 보러 많이들 갔지만 난 스타워즈에 큰 관심이 없어서 내부자들 봤다.

    뻔한 결말이라서 아쉬웠지만 병헌이형의 굉장한 연기 덕분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네.




    영화 관람을 마치고 회사로 돌아와 이래저래 회의하다가 면담하다가 정신없는 와중에 내 생일파티도 열렸다.

    나같은 놈 뭐라고 이렇게 생일파티도 열어주고 ㅠ.ㅠ 고맙다. 우리 성공하면 호텔에서 생일파티 한번 해보자.




    저녁엔 집 도배한다고 고생한 와이프와 장인어른 장모님 모시고 고기파티를 했다.




    끼양 ㅎㅎㅎ 3팀 친구들이 멋진 생일카드도 주더라.

    메종 키츠네 앨범자켓으로 써도 되겠네.




    ㅠ.ㅠ 다들 고맙소잉~

    빨리 그래픽스튜디오 신년회 하고 싶다.




    짜잔~요건 와이프가 보내준 생일카드 ㅎㅎ

    바바파파 짱귀~




    요건 내가 준비한 카드 ㅎㅎ

    짱귀카드 풍년이네.




    세인이 덕분에 이런 고급케익도 먹어보고 ㅠ.ㅠ 고맙다.

    조만간 우리 제2회 Tears in Bundang 개최하자.




    고맙다 원혁아.

    시원하더라.




    오래간만에 성당도 다녀왔다.




    가죽에다 글씨 찍어주는 기계.

    갖고싶다. 이런건 어디가면 파나.




    뱅앤올룹슨 구경하러 갔다.

    이것저것 만져보다 어마어마한 가격에 슬퍼졌고...




    멋지다잉...




    주유소 갔는데 앞에 앰뷸런스가 있었다.

    앰뷸런스의 뒷모습을 처음으로 자세히 들여다봤는데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귀여웠다. 배색도 좋고 ㅎㅎ

    8개월 전에 앰뷸런스 타고 신나게 달렸던 생각도 나고 그랬다.




    오늘은 경기지방 엄청 춥다길래 얼마나 춥나 보려고 자전거 타고 나왔다.

    이번 주엔 어수선한 일들도 많고 신경쓰이는 일도 많아서 다 잊어볼려고 야탑까지 신나게 달렸다.

    신나는 노래 들으며 신나게 달리니 신나더라. 하지만 자전거에서 내리자마자 다시 생각나기 시작했고.....




    약국에서 삼천원 주고 산 마스크.

    군대 있을때 야간근무 나갈때 써본 이후로 오래간만에 써봤는데 따뜻하고 좋더라.

    내년엔 비니랑 귀마개도 끼고 다닐거같다.




    도무스에서 쇼파 구경했다.

    역시 비싼게 좋더군...집에 가서 무인양품 쇼파 구경해야지.




    춥다길래 오레오 맥플러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