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9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15 2015. 12. 10. 00:10


    풍림 아이원 앞에 요런데가 생겼길래 호태랑 소라를 끌고 가보았다.

    뚝배기에 담긴 뻘~건 순두부 보니까 군침이 콸콸.




    오타폭발.




    제육김치순두부 주문했더니 이렇게 나왔다.

    제육과 순두부는 뜬금없는 조합같았지만 막상 먹어보니 의외로 맛있었다. 회사원 아재들이 환장할 스타일 ㅎㅎ

    그래도 아직까진 두향이 젤 맛있다. 지금까지그래와꼬 아패로도개속.




    다음 주에 있을 송년회 자리배치를 위해 최첨단 기법 총출동!

    두뇌 풀가동 끝에 자리배치 완료...사다리가 이렇게 어려운 것이었다니.

    초죽음이 되어서야 끝이 났다. 송년회 가서 많이 먹어야지...




    레드닷 도감이 나왔다고 해서 받았다.




    와~레인저스가 떡하니 실려있네~기분 짱짱맨~




    오래간만에 산 매거진 B.

    롤렉스 사고 싶다.




    간만에 끄적끄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