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월 13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2 2022. 8. 13. 23:49

    종이배에 소원을 적은 그림이.

    아직 쓸 줄 아는 글씨는 이름 뿐이라 나머진 할머니가 써준 글씨 고대로 다시 옮겨적음 ㅎㅎ

     

     

     

    오전엔 할머니 동네 하천에서 종이배도 띄우고 모래놀이 하면서 놀았다고 한다 ㅎㅎ

     

     

     

    점심은 리즈델리에서 햄버거 한개 뚝딱 해치웠다.

    리즈델리는 햄버거도 맛있지만 비프치즈프라이즈가 미친놈임. 내 입맛 저격! 탕탕! 넘 마이쪙!!! ^^

     

     

     

    멋지다 디펜더.

    내가 면허가 있었다면 픽업트럭 사서 이것저것 주렁주렁 달고 다녔을 것 같다.

     

     

     

    그림이가 현대차 구경하고 싶대서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다녀왔다.

    분당에서 일산까지 1시간 40분 걸려서 도착 ㅎㅎ 이건 뭐 국토대장정급...

     

     

     

    좋아하는 자동차들 실컷 타보고 구경하고 왔다.

    그러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 나중에 어른되면 맥라렌 사달라고 함. 너는 지인짜~

     

     

     

    서울 온 김에 오랜만에 여의도 더현대도 방문.

     

     

     

    점심에 햄버거를 먹었지만 저녁에 또 햄버거를 먹었다.

    폴트버거 첨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판교 테크원에도 생겼던데 담에 가서 또 먹어야지~

     

     

     

    집으로 돌아와 그림이랑 동네산책.

     

     

     

    화가 많은 아들.

     

     

     

    인생네컷도 찍어보고 왔다 ㅎㅎ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

     

     

     

    귀여운 가게 생기네.

    젤라또 먹으러 그림이가 자주 갈 듯.

     

     

     

    집으로 돌아와 씻고 막판 스퍼트 올리고 그림인 깊은 잠에 빠짐...

    길고도 짧았던, 즐겁고도 힘들었던 하루였다.

     

     

     

    이케아에서 산 쓰레기통에 10년전에 산 리얼맥코이 스티커 붙임 ㅎㅎ

    그럴듯하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