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월 17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2 2022. 1. 17. 23:15

    아아로 구수하게 시작하는 일요일 아침.

     

     

     

    유치원 안가는 날엔 귀신같이 일찍 기상하는 효자.

     

     

     

    조금 힘들긴한데...귀여워서 봐준다ㅎㅎㅎ

     

     

     

    84년만의 롯데월드 방문.

    아니 이게 도대체 얼마만이야~

     

     

     

    ㅋㅋㅋ므쪄워영~~~

     

     

     

    은근한 미소가 매력적이군.....

     

     

     

    핑쿠껑쯰 왔쪄염 뿌우우우 (*>3<*)

     

     

     

    ㅋㅋㅋ아빠랑 회전목마.

     

     

     

    귀여운 뒷태.

     

     

     

    두리번~두리번~경상도에서 갓 상경한 아빠와 아들같네.

     

     

     

    대구의 바이브를 듬뿍 담아 한컷.

     

     

     

    퍼레이드 관람하느라 목마 태웠다가....21.9kg...장난아니네.....

    반나절동안 목과 어깨 뻐근 ㅎㅎ

     

     

     

    ㅋㅋㅋㅋ3D영화 관람.

    아들보다 아빠가 좀 더 신났던 하루 ㅎㅎ

     

     

     

    롯데월드 구경을 마치고 백화점가서 모자랑 셔츠 둘다 살까말까 고민하다 모자만 (일단)사고

    저녁먹고 돌아왔다. 이제 멀쩡한 사진은 좀처럼 찍지않는 그림이 ㅎㅎ 개구쟁이 다됐네 진짜.

     

     

    집으로 돌아와...기억이 없네...길고도 피곤하고도 즐거웠던 일요일이었다.

     

     

     

    낮에 서현에서 업무 좀 보고 오랜만에 한남동으로 가서 사람들 만나서 많은 이야기 나누고 돌아왔다.

     

     

     

    옴마야 언제 눈이 이렇게?!

     

     

     

    휴 다행이다.

    왔다간줄 알았더니 아직 오지도 않았네 ㅎㅎ

     

     

     

    집앞에서 놀고있던 그림이 만나서 아주 잠깐 눈싸움했다 ㅎㅎ

     

     

     

    휴 어수선했던 월요일이었다 정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