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월 8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1 2021. 12. 9. 00:03

    파마하러 간 그림이.

    따뜻한데서 오래 앉아있으니 노곤노곤 ㅎㅎ 꾸벅꾸벅 조는 모습 오래간만에 보네. 

     

     

     

    강력해보인다...

     

     

     

    이야아~우리 아들 인물이 훤~~~~~~~~하네!

     

     

     

    집으로 돌아와 푸라닭 냠냠!!!!!

     

     

     

    라인 레인저스의 새로운 꿈나무 수정님과 함께 했던 점심.

    잘 한번 해봅시다. 화이팅!!!

     

     

     

    셀카에 소질이 전혀 없는 나...

    그저 기록에 의미를 두는걸로 ㅎㅎ

     

     

     

    멀티미디어스튜디오의 핵심멤버들과 함께 했던 저녁.

    17년만에 양꼬치랑 소주 마셨더니 아주 그냥 쭉쭉 들어가더라. 즐거웠지만 숙취로 고생..ㅎㅎ...

     

     

     

    세준님 빼먹고 찍었네 ㅎㅎ 굉장했던 저녁이었다 정말.

     

     

     

    GV70을 향해 화이팅!!!!!!!

     

     

     

    오늘 점심은 네이버웹툰의 핵심멤버 세인&태경님과 함께 했다.

    태경님과 약속잡으면 세인이와 랄루차는 자동완성 ㅎㅎ

     

     

     

    열심히 해서 내년에 새옷 사자.

     

     

     

    뉴욕인지 정자동인지 헷갈리게 만드는 태경님의 워킹.

     

     

     

    며칠동안 타게 될 과학5호기.

     

     

     

    휴...정신차려보니 내일 벌써 목요일이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