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월 5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1 2021. 11. 5. 23:56

    한번 먹기 시작하면 30개 정도 먹어야 끝나는 마성의 군밤...

    손이 지맘대로 막 까서 입에 막 집어넣음.....멈출 수 없쪙.....

     

     

     

    점심은 광교 갤러리아에서 먹었다.

    오픈하고 첨 가봤는데 딱히 뭐 쇼핑할건 없었지만 맛있는 식당들이 많이 들어와있더라.

    정돈에서 돈까스 푸짐하게 먹고 왔다. 도쿄 여행이나 출장가면 와코에서 돈까스는 항상 먹고 돌아왔는데 ㅎㅎ

    내년엔 도쿄여행 갈 수 있겠지!?

     

     

     

    가을이라 가을가을한 옷으로 입고 나갔다가 돈까스 먹고 집으로 돌아와 완전 기절...

    아침에 일어날때부터 뭔가 골골하더니 점심먹고 완전 골골 대폭발...

     

     

     

    치과검진 간 그림이.

    브레드이발소 보면서 안정을 취하는 중 ㅎㅎ

     

     

     

    검사를 했더니 앞니가 조금 썩어있는거 말고 다른 충치는 없다고 했다.

    앞니도 치료할 정도는 아니고 치아가 촘촘하게 난 편이라 치실 하루 한번씩 해주면 좋다고 하더라.

    매일 열심히 치카치카한 보람이 있군 ㅎㅎ 그래도 관리 잘 해보자 아들아.

     

     

     

    깊은 잠에서 깨어난 아빠랑 자전거타고 동네 한바퀴 돌았다.

    자고 일어났더니 머리가 너무 아파서 두통약 먹고 바람 좀 쐬니까 한결 낫더라.

     

     

     

    동네 질주하다가 수빈이도 만났다 ㅎㅎ

    데이트 비스무리한거 하고 있던데 잘됐으면 좋겠다

     

     

     

    신나게 라이딩하고 집으로 돌아와 샤워하고 금요일 마무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