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12일 정자동 일기
    모기의 일기/2021 2021. 10. 13. 00:01

    오래간만에 솔지랑 점심 먹으며 많은 이야길 나누었다.

    리드된지 얼마 안됐는데 일이 많아서 정신없겠지만...화이팅이다 솔지야.

     

     

     

    다이소에서 그림이 자전거에 달 자전거 후미등 사서 퇴근 ㅎㅎ

     

     

     

    연휴가 길어서인지, 그냥 마음이 잠시 딴데 가있는건지...뭔가 어수선하게 보냈던 오늘.

     

     

     

    인기폭발이던 타코야키클라쓰 ㅎㅎㅎ

    피리부는 사나이 실사판이네.

     

     

     

    저녁먹고 후미등 장착한 자전거타고 출동!!!!!!

     

     

     

    ㅋㅋㅋㅋㅋ사진찍기 쉽지않구만 정말.

     

     

     

    자전거 타다말고 배고프다며 감자튀김 사달래서 ㅎㅎㅎ 감튀 먹으며 수다도 떨고 재롱도 보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 집으로 돌아왔다.

     

     

     

     

     

     

     

     

     

     

     

Designed by Tistory.